입을 모아 위탁 판매 시스템에 대하여 목소리를 높인다.
위탁 판매 시스템이라하면 매우 편리하고 좋은 방법이다.
허나 이 게임의 접속률, 동시 접속률은 어떻게 평가가 되는가?
예전보다 인원이 현저히 줄어든 요즘엔 무조건적인 위탁 판매 시스템을 외칠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 수용할 기획 안을 제시하는 것이 옳다 생각하여 작성한다.
위탁 판매 시스템 이름에서와 같이 서버에 위탁을하여 아이템을 판매하는 행위이다.
다중 접속으로 판매하는 것보단 위탁하여 판매하는 것이 더 생산성이 높은 일이긴 하지만 위탁해놓고 접속을 끊어버리면
그 것 또한 유저가 없는 게임에 독이 될 수 있다.
위탁 판매 시스템은 접속되어 있는 케릭터에 한하여 이루어 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마을에 죽치고 앉아 있는 것 보단 게임을 즐기며 판매를 하는 것이 현명하다 생각이 든다.
이에 대하여 위탁 판매 시스템은 전능의 성수에 끼워 넣어 팔아도되고 개인 상점같이 캐쉬를 하여 확장을 해도 좋은 방법 인 듯 싶다.
이러한 시스템 추가로 인하여 캐쉬 판매 목록을 더 늘 릴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한가지 시스템으로 여러 개의 유용한 캐쉬템이 생성이 가능하기도 할 수 있기에 예시를 들어
캐쉬 1. 전능의 성수로 접속해 있는 동안 1개의 품목을 팔 수 있다.
캐쉬 2. 추가 캐쉬로 하여금 1개의 위탁을 3~5개로 늘릴 수 있다.
캐쉬 3. 사용자가 10일 동안 접속을 해지하여도 위탁 판매를 계속 할 수 있다.
유저 접속률을 생각하여 캐쉬를 하여 품목을 늘릴 수 있는 한정치는 운영자 측에서 계산하는 것이 좋다고 본다.
전투 도우미 시간처럼, 위탁 판매 시간을 필드 아이템화(단 귀속ㅋㅋ) 해서 떨궈주면 될듯함.
그러면 열심히 게임 한 만큼 위탁 판매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나는 것
캐쉬템 처럼 위탁 판매 시간을 늘리는 템을 팔면 될듯.
단, 1개에 시간 소모, 2개면 2배, 10개면 10배로 소모 되도록 ?ㅋ
당연시 해야할 게임 일부 컨텐츠 위탁판매를 ...유저들이 얼마나 혹우 당하고있으면 이걸 캐쉬화 하자는 말이 돌까
반성해라 영 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