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데드프론트2 (아이스캐슬) 공격대에 선발된 팀은 각 대기1 ~ 대기4 장소에서 전투시작 시간까지 대기를 합니다.
② 전투 시작과 동시해 각 팀은 등장하는 몬스터 들을 처치하며 외성으로부터 침투를 시작합니다.
외성 침투 중 다른 팀 보다 먼저 늑대석상을 파괴하고 외성을 지키고 있는 '아릴'을 처치할 경우 득점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③ 아릴을 처치한 후 서쪽과 동쪽 팀들이 합류하는 지점에는 크리스탈이 있습니다.
이를 파괴하여 다음 장소로 진입할 수 있으며, 크리스탈도 마찬가지로 먼저 파괴하는 팀이 득점을 하게됩니다.
④ 각 합류 지점의 늑대상 앞의 레버를 움직이기 위해서는 레버 양쪽의 길을 따라 몬스터를 처치하여 늑대의 손을 작동하면 됩니다.
늑대상의 왼손, 오른손을 작동하여 레버를 움직이면 쿠실의 방으로 들어갈 수 있으며, 쿠실을 먼저 처치하는 팀은 득점을 하게 됩니다.
⑤ [ 쿠실 ]을 처치하면 워프를 이용하며 타워가 있는 곳으로 이동, 모든 팀들과 합류하게 됩니다.
이동된 곳에서 아스라상의 책을 조사하면 결계의 탑을 지키는 타워 디펜스 모드가 시작됩니다.
⑥ 타워 디펜스를 총 3번의 웨이브를 진행하며 6개의 게이트에서 무작위로 게이트가 열려 몬스터들이 쏟아져 나오게 됩니다. 몬스터는 타워를 향해 가며 온 몸을 던져 결계를 약하게 합니다.
※ 몬스터로 인해 타워의 HP가 0이 되면 모든 공격대의 아이스 캐슬 도전은 실패하게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⑦ 마지막 웨이브에서는 아이스캐슬의 최종보스 카르케가 등장합니다.
카르케를 먼저 처치한 팀은 득점을 할 수 있으며, 타워 디펜스의 미션은 성공적으로 종료됩니다.
⑧ 최종 보스 [ 카르케 ]를 처치하면 모든 인원은 각 팀에 따라 타워의 일정한 영역으로 이동하게되며 PVP라는 최후의 대전을 펼치게 됩니다.
승자 한 팀에게만 점수가 부여 되며 PvP의 승리점수로 인해 기존 순위를 역전 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파티 PvP는 1개의 파티를 제외한 모든 파티원이 사망할 경우 승리하게 되며 진행 시간동안 승/패 판정이 진행되지 못할 경우 ‘무승부’ 처리 후 재경기가 진행됩니다.
(데드프론트에 진입한 파티가 하나일 경우 PVP는 생략됩니다.)
⑨ 승리 파티원은 보물의 방으로 이동하게 되며 보물상자를 통해 버프아이템 및 기간제 세사리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티간 대결까지 종료 된 후 최종 산출 점수에 따라 추가 경험치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단, 데드 프론트 진행 중 제한시간을 초과하거나 파티 전멸 등으로 실패 했을 경우 추가 경험치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맨 마지막 타워 장소에서 최후대전전
몹 잡다가 실패하는경우 발생!
그원인에 대해 몇가지 내용 적어요
원인 ※ 몬스터로 인해 타워의 HP가 0이 되면 모든 공격대의 아이스 캐슬 도전은 실패하게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예) 새벽 2팟인경우 각 파티원이 적을 경우
실페 하는 경우가 발생
1.보스만 발리 잡으면 된다고 생각하며
잔몹을 안잡는 경우 실패 합니다
파티원 7명일경우 각 2곳 몹 나오는곳을 2팀으로 나누어 공격을 게속 해야되며
그중 화력이 좋은 분 1~2명만 보스를 공격하시길~
다들 보스 잡느라고 잔몹 무시할경우 실패 합니다
※ 몬스터로 인해 타워의 HP가 0이 되면 모든 공격대의 아이스 캐슬 도전은 실패하게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